
맘스초이스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 표준원으로부터 피카라코튼캐리어 제품에 대한 안전성 검사결과 모자부분 지퍼손잡이에서 납함량이 기준치의 1.3~1.5배 초과되었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현재까지 이와 관련된 피해사례는 없었지만, 고객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 이미 판매된 제품에 대해 리콜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해당 제품을 보유하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당사 고객센터 또는 신청서를 통하여 접수해 주시면, 회수하여 안정성이 확인된 부속품으로 무상 수리해 드리고자 합니다.
맘스초이스는 품질에 대한 관리와 안전을 위해 노력했지만 이번 사안에 대해 깊은 책임감을 느끼며, 이로 인해 고객님들께 심려와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더욱 적극적으로 품질 관리에 임할 것을 약속드리며, 보다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리콜방법:
▶ 접수방법: 02.2157.2511 / 카카오톡 접수 (ID: 피카라)
▶ 신청서 작성사이트 바로가기>> http://naver.me/Fh6EMlcl
▶ 리콜방법: 지퍼 손잡이를 인증된 부품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수리기간 약 1~2주소요)
▶ 1:1 상담채널: https://talk.naver.com/wcbq38
---

해당 리콜제품은 피카라 토들러 코튼캐리어에만 해당되며, 메쉬아기띠와 베이비아기띠는 리콜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코튼캐리어도 2019년 5월이후 생산분 3칼라만 해당되지만, 포괄적인 조치로 그 이전에 구매하신 고객과 코튼캐리어 모든 색상에 대해 리콜을 진행하오니
해당제품을 가지고 계신분이나 선물을 받으신 분이시라면, 저희 고객센터나 위의 1:1 상담채널로 연락주시면 리콜을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