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열지않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자주하는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A/S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작성자 피카라 (ip:)
  • 작성일 2013-08-12
  • 추천 추 천
  • 조회수 1082
평점 0점

- 품질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6개월이며, 보증기간 내 무상 A/S (배송비 고객부담)
- 품질보증 대상 : 반드시 맘스초이스를 통해 수입/ 판매된 제품에 한하며, 병행수입과 구매대행 제품의 경우는 A/S가 불가합니다.
* A/S 신청 시 제품메뉴얼의 품질보증서 지참하셔야 합니다.
* 보증기간내 수리가 불가한 경우
- 사용자의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파손
  (어깨패드, 허리패드의 손상의 경우, 세탁결함/ 사용부주의에 해당되어 수선이 불가능합니다.)
- 침수나 이물질 오염, 이염 등 사용자의 취급부주의로 인한 변색
- 수선 불가능한 특수한 부분의 손상
* 접수방법 : 고객센터(02-2157-251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A/S 과정에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주의사항*
뜨거운물로 세탁하거나 기계로 건조할 경우 제품의 형태나 내부재질이 변형 또는 변질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A/S는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변형을 막기 위해서는 되도록 손세탁을 권장하며, 잦은 세탁은 제품의 수명을 단축시키므로
  되도록 1년에 2~3회 정도만 세탁하여 주시기 바라며, 사용기간에 따라 자연스러운 물빠짐 또는 색이
  바래지는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